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금동현 측 "프듀 X 101, 순위 조작? 명백한 허위 사실" 강경대응 예고
Posted : 2019-07-15 14:39
금동현 측 "프듀 X 101, 순위 조작? 명백한 허위 사실" 강경대응 예고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인 금동현 측이 순위 조작 논련 관련,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SNS를 통해 "금동현의 순위 조작과 관련한 아무런 근거 없는 루머가 SNS 상에서 무분별하게 게시되고 있다"며 "루머를 게시한 사용자의 아이디와 내용을 캡쳐한 파일이 지속적으로 대량 접수되고 있으며 검토 결과 명백한 허위 사실"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현 시점 이후 적발되는 모든 허위 게시물에 대해 민, 형사상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허위 사실 유포는 중단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 C9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C9 Entertainment 입니다.

항상 당사 소속 아티스트 및 연습생들에게 애정 어린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당사 연습생인 금동현 군의 순위 조작과 관련된 아무런 근거 없는 루머가 SNS 상으로 무분별하게 게시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당사로 이러한 루머를 게시한 사용자의 아이디와 내용을 캡쳐한 PDF 파일이 지속적으로 대량 접수되고 있으며 검토 결과 일고의 가치도 없는 명백한 혀위의 사실입니다.

이에 따라 현 시점 이후 적발되는 모든 허위 게시물에 대하여 민, 형사상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이미 업로드한 게시물들은 즉시 삭제하시고 더 이상의 허위 사실 유포는 중단하여 주실 것을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매 순간 끝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101명의 모든 연습생들의 노력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Mnet]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