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단독] '미스트롯' 정다경, 걸그룹 보컬 서바이벌 'V-1' 지원
[단독] '미스트롯' 정다경, 걸그룹 보컬 서바이벌 'V-1' 지원
Posted : 2019-07-12 17:38
'미스트롯' top4 정다경이 다시 한 번 서바이벌에 도전장을 냈다. tvN 걸그룹 보컬 서바이벌 프로그램 'V-1'(연출 박상혁, 김관태)에 지원한 것.

12일 방송가에 따르면 정다경인 대한민국 걸그룹 멤버 중 최고의 '보컬퀸'을 선발하는 걸그룹 보컬 서바이벌 'V-1'에 참가 신청했다.

정다경은 TV조선 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화제의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에서 4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인물. 지난 2017년 10월 디지털 싱글 앨범 '좋아요'를 발매하기도 했다.

또한 정다경은 '미스트롯'에 함께 출연했던 박성연, 두리와 트롯트 걸그룹 '비너스'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에 걸그룹 보컬 자격으로 V-1'에 도전, 트롯트 뿐 아니라 걸그룹으로서도 가창력을 인정받을지 주목된다.

'V-1’은 보컬(Vocal)을 뜻하는 V와 최고의 보컬, No.1을 의미하는 숫자 1이 합쳐진 제목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V-1'에서는 현역 걸그룹 멤버를 대상으로 치열한 경연을 통해 최고의 보컬 멤버가 결정될 예정이다.

정다경의 출전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V-1'은 올 추석 연휴 중 파일럿으로 방송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캡처 = 정다경 인스타그램]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