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단독] 강지환 주연 '조선생존기'→'얼마예요?' '연애의 맛2' 대체편성
Posted : 2019-07-11 10:28
[단독] 강지환 주연 '조선생존기'→'얼마예요?' '연애의 맛2' 대체편성
성폭행 혐의 논란에 휩싸인 배우 강지환 출연작 ‘조선생존기’의 이번 주 방송이 예능 프로그램으로 대체 편성된다.

오는 13일과 14일 방영 예정이던 ‘조선생존기’ 시간에는 ‘얼마예요?’ 88회와 ‘연애의 맛 시즌2’ 8회가 각각 편성됐다.

드라마 ‘조선생존기'는 지난 6월 첫 방송 후 현재 10회까지 방영됐다. 강지환은 총 20부작 가운데 12회까지 촬영을 마친 상태로 알려져 드라마 일정에 차질이 불가피해졌다.

앞서 TV조선 관계자는 지난 10일 YTN Star에 "13일, 14일 방송 예정이었던 '조선생존기'는 휴방이 결정됐다“며 ”재방송도 없으며 대체 방송을 논의 중"이라고 전한 바 있다.

강지환은 9일 밤 10시50분께 경기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준강간 혐의로 긴급체포됐다. 강지환은 여성 지인 2명과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한 명을 성폭행하고 다른 한 명을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현재 2차 조사가 끝난 가운데, 구속 영장 신청 여부가 오늘(11일) 중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YTN Star 공영주 기자(gj920@ytnplus.co.kr)
[사진제공 = 뉴시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