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맛2' 고주원♥김보미, 제주도 비밀 데이트.. 시민패치에 딱 걸려

'연맛2' 고주원♥김보미, 제주도 비밀 데이트.. 시민패치에 딱 걸려

2019.06.13. 오후 3:4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연맛2' 고주원♥김보미, 제주도 비밀 데이트.. 시민패치에 딱 걸려
AD
배우 고주원이 김보미와 제주도에서 시크릿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2')에서는 최근 고주원, 김보미 커플이 그들만의 속도로 가까워지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장거리 연애'라는 악조건 속에서 서로 오해를 하면서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러나 고주원이 김보미에게 한 걸음에 달려가며 애틋하게 재회했던 상황. 김보미는 다소 불편했던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전했고, 고주원은 “날 믿고 기다려주면 된다”고 고백했다.

이와 관련, 오늘(13일) 방송에서는 고주원과 김보미의 제주도 비밀 데이트 현장이 SNS를 발칵 뒤집어 놓으면서 현장을 검거하러 급하게 제주도로 날아간 제작진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지난 3일 이들 커플의 제주도 데이트 현장이 담긴 2개의 영상이 SNS에 포착됐다. 두 사람은 심야 영화 관람부터 출근길 배웅까지 달달한 현실 연애 커플의 모습을 보였다. 이를 발견한 시민들이 영상을 찍어 올리며 대대적으로 공개된 것. 제작진의 발빠른 대처에 스튜디오에서는 “‘연애의 맛’ 제작진의 기동성 하나는 갑”이라며 감탄을 쏟아낸다.

제작진은 “말하지도 않고 고주원이 김보미와 제주도에서 시크릿 데이트를 펼쳤다는 데에 제작진도 깜짝 놀랐다”며 “천천히 느리지만 그들만의 속도로 연애를 하겠다는 고주원의 진심은 어떤 것일지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YTN Star 공영주 기자(gj920@ytnplus.co.kr)
[사진제공 = TV조선]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