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반한 목소리' 체리비, 1년반 만에 컴백...김이나 작사

'아이유가 반한 목소리' 체리비, 1년반 만에 컴백...김이나 작사

2019.05.10. 오전 09:2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아이유가 반한 목소리' 체리비, 1년반 만에 컴백...김이나 작사
AD
아이유가 작사에 참여해 화제가 됐던 신예 체리비(Cherry B)가 컴백한다.

10일 소속사 엔에이피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체리비는 10일 두 번째 싱글 앨범 'Lovin’ U(러빙유)'를 발매한다.

체리비의 신곡은 아이유가 작사를 맡아 화제가 되었던 ‘그의 그대’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이다. 체리비는 그동안 200여 곡이 넘는 데모 작업과 1년 여 간의 레코딩 작업 끝에 이번 싱글을 발표하게 됐다.

신곡 'Lovin’ U'는 상큼한 기타 연주로 시작하는 인트로가 인상적인 어쿠스틱 팝으로, 스타일리시한 구간 편곡이 특징이며 곡을 듣는 내내 다양한 느낌을 전달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노랫말은 작사가 김이나와 최갑원이 협업했으며 비욘세, 셀레나 고메즈, 칼리 레이 젭슨, 제시 제이, 퍼기, 앨리샤 키스, 마돈나, 존 레전드, 로빈 시크, 원 디렉션, 켈리 클락슨 등과 작업해 온 그래미 노미네이트 프로듀서 토비 가드가 작곡을 맡았다.

이번 'Lovin’ U'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김강민이 열연을 펼쳐 더욱 주목된다. 2016년 모델로 데뷔한 김강민은 앞서 2016년 월간 윤종신 5월호 '늦잠'과 2019년 민서의 '2cm' 뮤직비디오, 웹드라마 '알랑말랑' 등에 출연하며 훈훈한 외모로 눈도장을 찍었다. 아이유, 수지, 드렁큰타이거, 어반자카파, 박원 등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작업한 한상범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체리비는 지난 2017년 11월 싱글 앨범 '그의 그대'로 정식 데뷔하였으며, 당시 17세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깊이 있는 표현력과 아름다운 음색으로 호평을 얻었다. '그의 그대'는 아이유가 타 가수의 곡에는 최초로 작사에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체리비의 두 번째 싱글 앨범 'Lovin’ U'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YTN Star 박영웅 기자 (hero@ytnplus.co.kr)
[사진제공=NAP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