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미스트롯' PD "5회 스페셜 방송한다...'미스터트롯'도 논의 중"
 '미스트롯' PD "5회 스페셜 방송한다...'미스터트롯'도 논의 중"
Posted : 2019-05-03 12:45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이 대단원의 막을 내린 가운데 콘서트 특별판과 방송 스페셜판을 방송한다.

‘미스트롯’ 문경태 PD는 3일 YTN Star에 “미스트롯 ‘효 콘서트’ 특별판 한 회와 지금까지의 미방송분 4회로, 총 5회의 특별방송을 선보인다”며 “기존과는 조금 다른 출연자들 위주, 인물들의 스토리를 강조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하반기에는 '미스트롯' 시즌2인 ‘미스터트롯’을 논의 중에 있으며, 남성 트로트 가수들의 오디션 현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앞서 한 매체는 지난 2일 마지막으로 방송한 ‘미스트롯’의 연장 방송 소식과 시즌2 ‘미스터트롯’ 내용을 보도한 바 있다.

특별판 방송 한 회는 오는 4~5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준결승 진출자 12인의 '효 콘서트' 무대를 TV로 옮긴 것이다. 이와 더불어 그간의 본방송 비하인드 스토리로 구성된 스페셜 방송 4부작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효 콘서트’에는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 두리, 하유비, 강예슬, 박성연, 숙행, 김희진, 김소유가 무대에 오른다.

한편, 미스트롯’ 마지막 방송에서는 송가인이 1위, 정미애가 2위, 홍자가 3위에 이름을 올렸다.

YTN Star 공영주 연예에디터 (gj920@ytnplus.co.kr)
[사진제공 = TV조선]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