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프로듀스X101', 이석훈-치타-신유미 트레이너 확정...5월 3일 첫방
Posted : 2019-04-22 10:31
'프로듀스X101', 이석훈-치타-신유미 트레이너 확정...5월 3일 첫방
엠넷 ‘프로듀스 X 101’이 트레이너 라인업을 확정짓고 새 시즌을 예고했다.

22일 엠넷은 '프로듀스 X 101'은 연습생들의 실력은 물론 멘탈까지 성장시킬 이번 시즌의 트레이너 라인업으로 보컬 트레이너 이석훈-신유미, 랩 트레이너 치타, 댄스 트레이너 배윤정-권재승-최영준의 명단을 공개했다.

‘프로듀스101 시즌2’에 보컬 트레이너로 출연해 성공적인 롤모델, 다정한 선배, 실력 있는 선생님의 역할을 톡톡히 했던 이석훈은 이번 시즌에 재출연한다. 신유미도 보컬 트레이너로 합세한다.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연습생들의 최대 능력치를 끌어내기 위해 따끔하게 충고, 연습생들을 향한 애정과 진심이 고스란히 전달되며 연습생은 물론 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까지도 사로잡았다. 치타는 역대 모든 ‘프로듀스101’ 시리즈에 랩 트레이너로 출연해 많은 연습생들을 가르쳐왔다.

독보적인 호랑이 선생님 캐릭터로 ‘프로듀스101’, ‘프로듀스48’을 함께한 댄스 트레이너 배윤정 역시 이번 시즌 출연을 확정지었다. 배윤정은 빠른 시간 안에 눈에 띄게 발전해야 하는 연습생들을 위해 따끔한 독설을 서슴지 않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비투비 등 파워풀한 보이그룹 안무가로 활동하고 있는 권재승도 ‘프로듀스101 시즌2’에 이어 ‘프로듀스 X 101’에 다시 한 번 댄스 트레이너로 합류해 특유의 날카로운 평가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외에 트와이스, 레드벨벳, 세븐틴, 엑소 등의 안무가로 활동중인 최영준은 지난 해 ‘프로듀스48’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트레이너로 출연한다.

글로벌 보이그룹 육성 프로젝트 Mnet ‘프로듀스 X 101’은 오는 5월 3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YTN Star 박영웅 기자 (hero@ytnplus.co.kr)
[사진=엠넷]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