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퍼센트, 30일 정식 데뷔 앨범 'PVC' 발매…5년 만의 결실
퍼센트, 30일 정식 데뷔 앨범 'PVC' 발매…5년 만의 결실
Posted : 2019-04-18 10:04
미스틱스토리의 차세대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PERC%NT(퍼센트)가 정식 데뷔 앨범을 발표한다.

퍼센트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8일 "퍼센트가 오는 30일 첫 번째 미니앨범 'PVC'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공식 SNS를 통해 퍼센트의 콘셉트 포토도 함께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앨범명 'PVC'는 투명한 비닐 소재를 뜻하는 PVC에 퍼센트의 웰메이드 음악을 담아 소개한다는 의미로, 퍼센트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총 7개의 트랙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퍼센트는 윤종신, 하림, 조원선, 정인 등 미스틱의 싱어송라이터 계보를 잇는 주목해야할 젊은 싱어송라이터로, 그동안 작곡가, 작사가, 프로듀서로서 실력을 갈고 닦아 5년 만에 첫 미니앨범 결실을 맺게 됐다.

미스틱스토리는 "퍼센트만의 편안하면서 세련된 사운드, 부드럽게 흘러가는 음색을 느낄 수 있다"며 "전곡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을 통해 완성된 퍼센트의 첫 앨범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개했다.

퍼센트는 앞서 미스틱 음악 플랫폼 'LISTEN(리슨)'을 통해 'Weekend(위캔드)', 'Snowball(스노우볼)', '꽃잎점' 등 자작곡과 레드벨벳의 'Dumb Dumb(덤덤)'을 색다르게 편곡해 발표하며 일찍이 음악팬들 사이에서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해 초 네이버 히든트랙 넘버V의 첫번째 슈퍼루키로 선정됐고, 지난해 말에는 MBC every1 '창작의 신 : 국민 작곡가의 탄생'에 출연해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뮤지션임을 알렸다.

지난달 싱글 'Superhero(슈퍼히어로)' 발표와 함께 오는 30일 정식 데뷔를 앞둔 퍼센트는 리스너들의 음악적 만족감을 채울 퍼센트만의 음악을 보여줄 예정이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미스틱스토리]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