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복면가왕' 우원재 "최근 결별, 연애사업 재개"
 '복면가왕' 우원재 "최근 결별, 연애사업 재개"
Posted : 2019-04-15 10:23
래퍼 우원재가 결별 소식을 알렸다.

지난 14일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복면가수 '파워워킹'과 '얼굴 천재 스타킹'의 1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두 사람은 전인권의 '걱정 말아요 그대'로 완벽한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패배한 '얼굴천재 스타킹'은 복면을 벗어 정체를 공개했다. 그는 바로 우원재였다.

그는 "경연 프로그램 출신이라 자신 있었는데 말도 안 되게 긴장해서 많이 떨었다"라고 아쉬워했다.

이어 지난달 출연했던 '라디오스타'에서 화제가 된 여자친구와의 소식도 공개했다. 우원재는 "'라디오스타'에서 MC분들에게 낚여 여자친구가 있다고 말해 버렸다. 그 얘기를 하고 나서 여자친구와 헤어지게 됐다"고 털어놨다.

또한 "현재 여자친구가 없다. 제가 24살인데 또 만나야 하지 않나. 이날을 기다려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우원재는 2017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6'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같은 해 싱글 앨범 '시차'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랩이 아닌 노래로 감동을 안긴 우원재의 깜짝 등장에 시청자들은 반가워했다. 음악 실력과 예능감을 두루 갖춘 그의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가 쏠린다.

YTN Star 공영주 연예에디터(gj920@ytnplus.co.kr)
[사진제공 = MBC '복면가왕']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