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우 측 "'정준영 단톡방' 멤버 아냐..불법 영상물 촬영·유포 NO"(공식)

이철우 측 "'정준영 단톡방' 멤버 아냐..불법 영상물 촬영·유포 NO"(공식)

2019.04.03. 오후 3:5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철우 측 "'정준영 단톡방' 멤버 아냐..불법 영상물 촬영·유포 NO"(공식)
AD
모델 이철우가 '정준영 단톡방' 연루 의혹을 부인했다.

3일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내고 "일부 언론을 통해 보도되고 있는 이철우의 정준영 단톡방 연루 의혹 관련, 문제가 되고 있는 대화방에 이철우는 포함되어 있지 않음을 명확히 알려 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불법 영상물 촬영 및 유포 의혹에 대해서도 선을 그었다. 소속사는 "불법 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사실이 없다. 또한 이와 관련하여 관계 기관의 연락을 받은 적도 없다"고 덧붙였다.

이철우는 2016년 방송된 JTBC '히트메이커'에 정준영, 강인, 정진운 등과 함께 출연했다. 일명 '정준영 단톡방'에 이들이 포함됐다는 보도가 나오며 불법 영상 촬영 및 유포 의혹이 일었다.

이철우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일부 언론을 통해 보도되고 있는 이철우의 정준영 단톡방 연루 의혹 관련하여 문제가 되고 있는 대화방에 이철우는 포함되어 있지 않음을 명확히 알려 드립니다.

이철우 본인은 불법 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사실이 없습니다. 또한, 이와 관련하여 관계 기관의 연락을 받은 적도 없습니다.

이철우는 3년 전인 2016년 정준영과 함께 JTBC '히트메이커' 프로그램 촬영 당시 출연진과의 스케줄 공유를 목적으로 생성된 대화방에 포함된 바 있으나 프로그램 종료 후 대화방은 없어졌습니다.

사실과 전혀 관계없는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