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들 모여라...박민영X김재욱 '그녀의 사생활', 4월 10일 첫 방송

덕후들 모여라...박민영X김재욱 '그녀의 사생활', 4월 10일 첫 방송

2019.03.22. 오후 2:1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덕후들 모여라...박민영X김재욱 '그녀의 사생활', 4월 10일 첫 방송
AD
'그녀의 사생활'이 '덕후'들의 설렘을 자극할 예정이다.

오는 4월 10일 처음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극본 김혜영, 연출 홍종찬)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과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다.

'그녀의 사생활' 측은 22일 박민영(성덕미 역)-김재욱(라이언 골드 역)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상큼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내뿜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박민영과 김재욱은 봄날의 설레는 로맨스를 예고하는 듯 화사한 색감의 슈트를 세련되게 소화하며 청량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박민영은 망원 렌즈가 장착된 전문가용 카메라를 들고 해사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의 환한 미소가 '어차피 덕질할 거 행복하게 덕질하자'라는 유행어를 떠오르게 할 만큼 행복해 보인다.

그런가 하면 그의 곁에 무심한 표정을 짓고 있는 김재욱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박민영이 들기에는 다소 무거울 것 같은 카메라 렌즈를 슬쩍 들어 올려주는 김재욱의 자상한 손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나는 '사랑'이라 하고 세상은 '덕질'이라 합니다"라는 카피가 이 세상 덕후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어 관심을 끈다.

'그녀의 사생활'은 '진심이 닿다' 후속으로 오는 4월 10일 오후 9시 30분에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tvN]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