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나혼자산다' 헨리, 이시언·성훈·기안84와 홍콩 투어...얼간이 완전체
'나혼자산다' 헨리, 이시언·성훈·기안84와 홍콩 투어...얼간이 완전체
Posted : 2019-03-21 17:30
'나 혼자 산다' 헨리가 이시언, 성훈, 기안84와 홍콩에서 재회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연출 황지영, 이민희)에서는 헨리가 이시언, 성훈, 기안84를 만나기 위해 홍콩으로 향한다.

그동안 세 얼간이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이시언과 기안84, 헨리는 허를 찌르는 백치미와 기상천외한 허당 면모로 유쾌한 웃음을 안겼다.

이후 이들에게 견줄만한 새로운 얼간이 성훈까지 등장해 이들과 남다른 호흡을 보여준 바, 네 사람의 만남을 고대하던 수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다.

이날 헨리는 아침부터 이시언과 성훈, 기안84가 묵고 있는 홍콩의 테마파크 내 숙소를 급습해 이들을 놀라게 만들 특별 플랜을 세운다. 세 사람은 헨리의 깜짝 등장에 "꿈을 꾸고 있는 것 같다"며 얼떨떨해 하다가도 마치 계속 함께 있었던 사람인 양 자연스럽게 그를 합류시켜 역시 남다른 소속감(?)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영어, 북경어, 광동어까지 할 수 있는 헨리 덕에 세 사람은 자신들의 앞을 가로막았던 의사소통의 벽을 단번에 허문다고. 헨리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가 세 사람의 홍콩 여행에 활력을 가득 불어넣는다.

네 얼간이의 파란만장 홍콩투어는 내일(2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MBC]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