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훈 "친자 확인시 전적으로 책임...'연맛'∙김진아에 죄송"(공식입장)

김정훈 "친자 확인시 전적으로 책임...'연맛'∙김진아에 죄송"(공식입장)

2019.02.28. 오후 7:4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김정훈 "친자 확인시 전적으로 책임...'연맛'∙김진아에 죄송"(공식입장)
AD
그룹 UN 출신 배우 김정훈이 전 여자친구로부터 피소 당한 사실이 알려진지 사흘만에 공식 입장을 표명했다.

크리에이티브광은 28일 “정확한 소장 내용 확인을 위해 오늘에서야 공식 입장 표명을 하게 된 점 죄송하다”며 “김정훈은 여성분의 임신 소식을 지인을 통해 접한 이후 임신 중인 아이가 본인의 아이로 확인될 경우 양육에 대한 모든 부분을 전적으로 책임지겠다는 뜻을 수차례 여성분에게 전달한 바 있다”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서로간의 의견 차이로 인해 원활한 대화가 이루어지지 않았다”며 “김정훈과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광은 앞으로 이 사안이 원만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또 “이번 일과 관련해 허위 사실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모든 법적 대응을 하겠다. 끝으로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과 연애의 맛 제작진, 그리고 이번 일로 상처받으셨을 김진아씨에게도 진심어린 사과의 말씀 드린다. 불편한 소식으로 상심하셨을 모든 분들께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크리에이티브광 공식입장 전문]

크리에이티브 광입니다. 정확한 소장 내용 확인을 위해 오늘에서야 공식 입장 표명을 하게 된 점 죄송합니다.김정훈은 여성분의 임신 소식을 지인을 통해 접한 이후 임신 중인 아이가 본인의 아이로 확인될 경우 양육에 대한 모든 부분을 전적으로 책임지겠다는 뜻을 수차례 여성분에게 전달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서로간의 의견 차이로 인해 원활한 대화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김정훈과 소속사 크리에이티브 광은 앞으로 이 사안이 원만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반대로 이번 일과 관련해 허위 사실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모든 법적 대응을 하겠습니다.

끝으로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과 연애의 맛 제작진, 그리고 이번 일로 상처받으셨을 김진아씨에게도 진심어린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불편한 소식으로 상심하셨을 모든 분들께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YTN Star 공영주 연예에디터 (gj920@ytnplus.co.kr)
[사진제공 = 크리에이티브광]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