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3월 첫 월드투어 콘서트 개최…글로벌 팬심 공략

아스트로, 3월 첫 월드투어 콘서트 개최…글로벌 팬심 공략

2019.01.21. 오전 09:3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아스트로, 3월 첫 월드투어 콘서트 개최…글로벌 팬심 공략
AD
그룹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가 첫 월드 투어 콘서트 'ASTRO The 2nd ASTROAD TOUR STAR LIGHT(아스트로 더 세컨드 아스트로드 투어 스타 라이트)'를 연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오늘(21일) 공식 SNS를 통해 아스트로의 첫 번째 월드 투어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스트로는 3월 16일 대만을 시작으로 19일에는 뉴욕, 21일 달라스, 24일 로스앤젤레스, 26일 샌프란시스코, 30일 홍콩 그리고 4월 27일은 방콕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앞서 아스트로는 빛이 지지 않는 '영원의 정원'에서 영원히 빛나고 싶은 아스트로만의 감성을 오롯이 남아낸 첫 번째 정규앨범 'All Light(올라잇)'을 발표했다. 이 앨범에는 타이틀곡 'All Night(전화해)'를 비롯해 멤버 진진과 MJ의 자작곡 '피어나(Bloom)' 등 총 10곡이 담겼다.

소속사 관계자는 "콘서트로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콘서트인 만큼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팬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멋진 무대를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스트로 월드투어 콘서트의 첫 번째 일정인 3월 16일 대만 콘서트는 오는 2월 10일 대만 현지에서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판타지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