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박중훈X신세경 '국경없는 포차', 11월21일 첫방...'유퀴즈' 후속

단독 박중훈X신세경 '국경없는 포차', 11월21일 첫방...'유퀴즈' 후속

2018.10.25. 오후 1:2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단독] 박중훈X신세경 '국경없는 포차', 11월21일 첫방...'유퀴즈' 후속
AD
배우 박중훈과 신세경의 첫 리얼리티 예능으로 관심이 모아지는 '국경없는 포차'가 편성을 확정했다.

25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tvN, Oive 공동편성 '국경없는 포차'가 오는 11월 21일 수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현재 방송 중인 '유퀴즈온더블럭' 후속이다.

'국경없는 포차'는 한국의 정을 듬뿍 실은 포장마차가 국경을 넘어 현지 사람들에게 한국의 스트리트 푸드와 포차의 정을 나누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양한 나라의 친구들과 국경을 넘어 소통하는 색다른 재미를 전한다.

박중훈, 안정환, 신세경, 이이경, 마이크로닷, 샘오치리, 보미등이 크루로 참여하여 한국 포장마차만의 정을 싣고 국경을 넘어 국경없는 친구를 만났다. 앞서 유럽에서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박중훈과 신세경은 '국경없는 포차'를 통해 데뷔 이래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 첫 고정출연 소식을 알리며 팬들에게 기대를 안겼다.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활약하는 대세 이이경과 국경을 넘나들며 활약했던 전 축구스타 안정환까지, 막강한 팀워크를 자랑할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샘오취리, 에이핑크 보미, 마이크로닷도 '국경없는 포차'의 크루로 합류해 힘을 더한다. 남다른 예능감을 지닌 3인방이 '국경없는 포차'에서 각각 어떤 역할을 맡아 활약할지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해외 촬영 시 발생한 사건과 관련해 엄중하게 대응하여 현재 해당사건 외주업체 피의자의 철저한 검찰조사가 이루어 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 관계자는 "출연자들과 스태프들이 한마음으로 좋은 컨텐츠로 보답하고자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오는 11월 21일부터 시청자를 찾아가게 되었다"고 전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 = CJ E&M]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