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자이언티 신곡 피처링…"YG·SM 만났다"

'레드벨벳' 슬기, 자이언티 신곡 피처링…"YG·SM 만났다"

2018.10.12. 오전 11:4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레드벨벳' 슬기, 자이언티 신곡 피처링…"YG·SM 만났다"
AD
걸그룹 '레드벨벳'의 슬기가 래퍼 자이언티의 새 앨범 타이틀곡에 피처링 참여했다.

12일 자이언티의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측은 "레드벨벳 슬기가 자이언티의 새 EP 앨범 'ZZZ'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에서 래퍼 이센스와 밴드 혁오의 보컬 오혁이 피처링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타이틀곡의 피처링은 블라인드 표기가 되어 있어 추측을 불러 일으켰다.

슬기의 피처링 참여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와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인 더블랙레이블 아티스트인 자이언티의 만남이 성사됐다. 과연 타이틀곡에서 어떤 시너지를 발휘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자이언티의 새 앨범에는 1번 트랙 아이돌(Ideal)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Hello Tutorial)' (feat. 슬기 of Red Velvet)에 'My Luv', '말라깽이(Malla Gang)' (feat. E SENS), '어허(Uh Huh)', '잠꼬대(Sleep Talk)' (feat. 오혁),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Untold Story)'까지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전무후무한 막강 조합으로 돌아온 자이언티의 새 EP 앨범 ‘ZZZ’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에 앞서 오늘(12일) 낮 11시부터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오프라인 앨범에는 신곡 7곡에 보너스 트랙으로 지난해 발매와 동시에 겨울 대표 시즌송의 탄생을 알린 '눈'도 추가될 예정이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더블랙레이블]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