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확진 2,337명| 완치 27명| 사망 16명
YG 측 "최지우 남편, 9살 연하 사업가...추측 자제 부탁" (공식)
Posted : 2018-07-10 16:26
YG 측 "최지우 남편, 9살 연하 사업가...추측 자제 부탁" (공식)
최지우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이 남편 신상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입장을 내고 "최지우의 남편은 9살 연하의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애플리케이션 회사의 대표"라고 알렸다.

이어 "남편의 신상을 공개하지 않았던 것은 사업이나 다른 일들에 괜한 선입견을 주어 서로에게 부담이 될 수도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라며 "최지우와 남편은 현재 가정과 일에 모두에 충실하며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배우자와 가족들을 배려한 최지우의 깊은 뜻을 다시 한 번 헤아려주어 더 이상의 근거 없는 추측은 자제해주시길 정중하게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이날 한 연예매체는 그간 언론에 공개되지 않았던 최지우 남편의 신상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남편은 1975년생인 최지우보다 9살 연하인 1984년생이다. 또한 최지우는 2014년께 남편이 친구와 동업을 시작할 무렵 사업을 지원했다. 여기에 남편은 최지우와 만나던 2015년께 이름을 개명했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최지우는 지난 3월 29일 깜짝 결혼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