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걸카인드, 오늘(11일) 두 번째 싱글 'S.O.R.R.Y' 발표

신예 걸카인드, 오늘(11일) 두 번째 싱글 'S.O.R.R.Y' 발표

2018.06.11. 오후 2:1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신예 걸카인드, 오늘(11일) 두 번째 싱글 'S.O.R.R.Y' 발표
AD
신예 걸그룹 걸카인드의 신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걸카인드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S.O.R.R.Y'를 발표했다.

이는 'Story Of Remember in Recent Year'의 약자다. '최근 기억의 이야기'라는 뜻을 지닌 신곡 'S.O.R.R.Y'는 따라 부르기 쉬운 중독적인 멜로디와 신나는 댄스 리듬으로 구성된 퓨쳐팝 하우스 장르의 댄스곡이다.

풋풋한 사랑에 대한 여러 가지 감정과 미안함을 어렵고 무겁지 않게 가벼운 느낌으로 전달한 이 곡은 '더 이상 미안해'라고 말하고 싶지 않은데 그 말을 전하기도 미안해서 아무 말도 못하는 소심한 소녀들의 마음을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걸카인드 멤버들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뽐냈고, 1G와 같은 세계적인 댄스 마스터들과 함께 직접 안무 작업에도 힘을 보탰다. 걸카인드는 데뷔곡 'FANCI'에서 보여준 강렬한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이번 싱글에서도 세련된 안무 및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사이판 올 로케이션으로 제작된 'S.O.R.R.Y' 뮤비 또한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걸카인드만의 풋풋함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한편 걸카인드는 지난 1월 첫 번째 싱글 'FANCI'를 통해 가요계에 데뷔한 5인조 걸그룹이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넥스트레벨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