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타그룹, 제15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지원

㈜케이스타그룹, 제15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지원

2018.04.18. 오후 6:0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케이스타그룹, 제15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지원
AD
㈜케이스타그룹이 18일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과 메인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Busan International Kids and Youth Film Festival, 이하 BIKY)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금번 메인 스폰서 협약은 부산 해운대구 케이스타그룹사무실에서 김효진 ㈜케이스타그룹 의장과 김상화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집행위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케이스타그룹은 이번 메인 스폰서 협약을 통해 국내 순수 블록체인기술을 활용한 스타페이 결제 플랫폼을 활용, 영화제 기간 내 티켓 예약 서비스 및 발권 시스템을 지원하여 발권 시 불편함을 줄이고 영화제 이용객의 편의성을 강화하기로 했다.

김효진 의장은 "㈜케이스타그룹의 노하우가 담긴 스타페이 시스템 후원으로 성공적인 영화제 개최를 위해 힘쓸 것"이며 "미래 주역인 청소년들의 영화 제작 환경 기여에 협력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BIKY는 동부산권으로 치우쳤던 관객들을 서부산권 및 부산근교까지 확장해 부산지역 내 영화를 사랑하는 더 많은 어린이, 청소년들이 쉽고 즐겁게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왔다.

BIKY는 오는 7월 11일부터 17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일원에서 개최된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 BIKY]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