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생민의 영수증' 팟캐스트도 폐지..."콘텐츠 모두 삭제"(공식)

'김생민의 영수증' 팟캐스트도 폐지..."콘텐츠 모두 삭제"(공식)

2018.04.03. 오후 3: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김생민의 영수증' 팟캐스트도 폐지..."콘텐츠 모두 삭제"(공식)
AD
방송인 김생민이 성추행 논란으로 방송활동을 잠정 중단한 가운데, '김생민의 영수증' 팟캐스트 콘텐츠도 삭제된다.

3일 팟캐스트 '김생민의 영수증' 측은 "'김생민의 영수증'은 청취자 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으로 성장한 프로그램이기에 이런 상황에서 더 이상 진정성 있는 프로그램을 제작할 수 없다고 판단했고 팟캐스트 영수증을 폐지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모든 분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며 "업로드 된 팟캐스트들은 오늘 오후 모두 삭제된다"고 공지했다.

김생민은 같은 날 출연 중이던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선언했다. 소속사인 SM C&C는 "현재 출연하고 있는 모든 프로그램에 큰 누를 끼칠 수 없어 제작진 분들께 양해를 구하고 하차 의사를 전했다. 모든 프로그램 제작진, 출연진 및 김생민 씨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다음은 '컨텐츠랩 비보' 공식입장 전문]

기사가 나온 당일 처음 소식을 접하고 제작진 역시 충격적인 상황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고민하고 정리할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김생민의 영수증'은 청취자 여러분의 응원과 사랑으로 성장한 프로그램이기에 이런 상황에서 더 이상 진정성 있는 프로그램을 제작할 수 없다고 판단했고 팟캐스트 영수증을 폐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영수증을 아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컨텐츠랩 비보 제작진 일동

**업로드 된 팟캐스트들은 오늘 오후 모두 삭제 됩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뉴시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