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단독] 최현우♡혜정, 핑크빛 열애 중
Posted : 2018-03-22 16:51
[단독] 최현우♡혜정, 핑크빛 열애 중
마술사 최현우(41)와 그룹 AOA 멤버 혜정(26)이 사랑에 빠졌다.

K STAR는 지난해 말 서울 성수동 인근의 카페에서 최현우♡혜정 커플의 모습을 처음 목격했다.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주위 시선을 크게 신경 쓰지 않은 채, 2시간 가량 카페 데이트를 즐겼다. 이야기가 끊이지 않았고, 자연스러운 스킨십도 오갔다. 혜정은 애교 넘치는 여자친구였으며, 최현우는 다정다감한 남자친구의 전형이었다.

[단독] 최현우♡혜정, 핑크빛 열애 중

최현우♡혜정 커플은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틈틈이 시간을 내 데이트를 즐겨왔다.

두 사람은 주로 최현우의 성수동 자택에서 데이트를 즐겼으며, 데이트가 끝난 후에는 최현우가 혜정을 집까지 바래다주는 패턴을 보였다.

두 사람은 지난해 방영된 TV조선 '매직컨트롤'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이후 15살이라는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단독] 최현우♡혜정, 핑크빛 열애 중

하지만 혜정의 소속사 측은 "프로그램을 통해 가까워진 것은 맞으나, 현재는 만나지 않는다"고 전했다.

취재진은 최현우 측 입장을 듣기 위해 소속사에 사실 확인을 요청했으나, 이후 연락이 없었다. 최현우 본인도 휴대 전화를 꺼놓은 상태다.

한편, 최현우는 매직콘서트 '2018 The 최현우 Ask? & answer!'을 준비 중이며, 혜정은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착한마녀전'에서 '주예빈' 역으로 열연 중이다.

K STAR 이보람 기자 brlee5655@gmail.com, 조수희 기자 sooheejo@naver.com
[Copyrights ⓒ K STAR &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