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맥락있는 응원"…이종석, '역도요정 김복주' 카메오 출연
"맥락있는 응원"…이종석, '역도요정 김복주' 카메오 출연
Posted : 2016-11-02 09:11

배우 이종석이 전작 드라마 'W'와 이성경에 의리를 과시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측은 오늘(2일) "이종석이 카메오로 전격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종석은 평소 절친한 사이인 이성경과 전작 'W'의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방송사 MBC와의 인연으로 이번 카메오 출연을 결정했다. 특히 데뷔 후 첫 타이틀롤을 맡은 친구 이성경을 응원하기 위해 바쁜 스케줄 중에도 한달음에 현장으로 달려와 의리를 보였다.

"맥락있는 응원"…이종석, '역도요정 김복주' 카메오 출연

이종석의 카메오 출연분은 지난달 15일 서울 노원구에서 진행됐다. 청바지와 하늘색 니트를 입은 이종석의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이종석은 이날 이성경, 강기영, 안길강 등과 호흡을 맞추며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는 후문.

이종석은 "좋은 인연으로 '역도요정 김복주'에 출연하게 돼 기쁘다. 'W'를 사랑해주신 만큼 '역도요정 김복주'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역도요정 김복주'는 바벨만 들던 스물한 살 역도선수 김복주에게 닥친 폭풍 같은 첫사랑을 그린 감성 청춘 드라마다. 이성경, 남주혁, 경수진, 이재윤 등이 출연한다. '쇼핑왕 루이' 후속으로 오는 16일 첫 방송된다.

YTN Star 김아연 기자 (withaykim@ytnplus.co.kr)
[사진제공 = 초록뱀미디어]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