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장혁·김우빈·김유정 웹드라마 '연애세포' 출연
Posted : 2014-09-17 08:55
장혁·김우빈·김유정 웹드라마 '연애세포' 출연
웹툰 '연애세포'가 웹드라마로 재탄생된다.

오늘(17일) 웹드라마 '연애세포' 측은 장혁을 비롯한 김우빈, 김유정, 박선호, 백성현, 걸그룹 포미닛의 남지현 등 출연진을 공개했다.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연애세포'는 지난 2010년 7월 16일부터 2012년 3월 21일까지 포탈사이트 네이버에 게재된 동명의 웹툰을 드라마한 작품. 백수인 남자 '마대충'과 톱스타 '서린'의 연애 이야기를 재기 발랄하게 담았다.

장혁은 '마대충'의 옆집 옥탑방에 사는 과묵한 매력의 동네 형, 김우빈은 극에 긴장감과 카리스마를 불어넣는 '연애의 신'으로 등장한다.

연애세포가 깃든 고양이 '네비' 역에는 김유정이 낙점됐다. '네비'는 '마대충'의 연애를 상담해주는 '러브멘토'이다.

박선호는 제대로 된 연애를 해보지 못한 솔로 9년 차 백수 '마대충' 역을 맡았다. 남지현은 미녀 톱스타 '서린' 역으로 '마대충'과의 기상천외한 에피소드를 그려낼 예정이다.

백성현은 잘생긴 외모는 기본이고 작곡과 노래, 연기까지 못 하는 게 없는 엔터테이너 아이돌 '천지운' 역을 맡았다. '서린'을 향한 맹목적인 사랑을 드러내는 인물이다.

한편 연애세포 고양이 '네비'의 30일 연애속성 과외를 그린 '연애세포'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오는 10월 13일 공개된다.

디지털뉴스센터 콘텐츠팀 (press@ytnplus.co.kr)
[사진제공 = 웹드라마 '연애세포']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