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담패썰' 마이크로닷 "홍수현 끝없이 행복하게 사랑중"

'음담패썰' 마이크로닷 "홍수현 끝없이 행복하게 사랑중"

2018.07.10. 오전 10:2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마이크로닷이 홍수현과 열애 소감을 공개했다.

마이크로닷은 10일 오전 10시 서울 양천구 목동 KT정보전산센터에서 진행된 SBS플러스 '음담패썰' 현장공개에서 연인 홍수현과 열애 공개 이후 첫 공식석상에 섰다.

이에 마이크로닷은 "행복하게 사랑하고 있다. 우리 출연진과 제작진이 음식을 사랑하듯이 끝없이, 건강하게 사랑하고 있다"고 화끈하게 소감을 밝혀 눈길을 모았다.

홍수현이 모니터링을 해 줬느냐는 질문에는 "저도 '도시어부' 촬영 중이었도 그 분도 스케줄이 있어 촬영을 하고 있었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에 김준현이 "'잘 봤다고 한다'고 해도 되는데 마닷이 정말 솔직하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음담패썰’은 ‘음식을 둘러싼 담대하고 패기 있는 썰’의 줄임말로, 음식에 대한 야사를 전달하는 차트 토크쇼. 누구나 한 번쯤은 알고 싶었지만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푸드계의 야사들과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 음식의 숨은 뒷이야기 중 가장 궁금한 이슈들을 골라 음식의 문화, 역사, 에피소드 등 지적 욕구를 재미있게 해소시켜 줄 계획이다.

본인 만의 음식 철학과 먹방의 기술로 방송 역사를 새로 쓴 맏형 김준현, 대식가이자 다식가로 다양한 음식을 맛있게 먹는 둘째 권혁수, 그리고 떠오르는 예능계 샛별 막내 마이크로닷이 한 자리에 모여 새로운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7일 첫방송 됐으며 매주 토요일 밤 8시 SBS Plus, 일요일 오전 11시 30분 SBS funE, 오후 1시 30분 SBS MTV에서 방송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ran613@ytnplu.co.kr)
[사진제공=SBS플러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