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위에게 사랑에 빠지다!...'경축! 우리 사랑'

사위에게 사랑에 빠지다!...'경축! 우리 사랑'

2008.04.10. 오전 09: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앵커멘트]

철없는 아줌마의 진실한 사랑이야기 '경축! 우리 사랑'과 한국감독의 할리우드 데뷔작 '내가 숨쉬는 공기' 등 화제작들이 개봉됐습니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스릴러에 인생의 의미를 되돌아 보게 하는 드라마 등 다양한 외화들도 관객들을 찾았습니다.

새로나온 영화, 권영희 기자가 소개합니다.

[리포트]

[경축! 우리 사랑]

노래방과 하숙집을 운영하며 백수 남편과 백수 딸을 거두고 사는 마흔 한살 아줌마에게 사랑이 찾아옵니다.

사위가 될 뻔한 스물 한 살 연하남과 사랑에 빠져 임신까지 하게 된 그녀의 삶은 어떻게 될까요?

[내가 숨쉬는 공기]

행복, 슬픔, 기쁨, 사랑.

4가지 인간의 감정을 소심한 펀드매니저와 미래를 보는 조직의 해결사, 폭력에 시달리는 가수, 사랑 고백 시점을 놓쳐버린 의사를 통해 4가지로 그려낸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이지호 감독은 자신이 직접 쓴 시나리오로 할리우드 톱스타들을 캐스팅하며 놀라운 데뷔작을 내놨습니다.

[연의 황후]

황제가 돼야하는 운명을 가진 공주와 그녀를 사랑했던 대장군, 그리고 그녀가 사랑한 전설의 무사가 있습니다.

세 남녀의 운명과 사랑을 뛰어넘은 전설 같은 신화를 담았습니다.

[버킷 리스트]

병원에서 우연히 만난 두 남자가 죽기 전에 꼭 하고 싶은 일들을 적은 목록을 만듭니다.

이를 실행하기 위해 유쾌한 여행에 나서는 두 사람을 잭 니콜슨과 모건 프리먼이 섬세하게 연기합니다.

[테이큰]

여행을 떠난 딸이 납치당하고 단서는 하나도 없습니다.

전직 특수요원 출신 아버지가 추격전에 나서고 영화는 남다른 방법으로 딸의 행방을 쫓는 그의 활약에 초점을 맞춥니다.

[나의 특별한 사랑이야기]

이혼을 앞둔 30대 중반의 뉴요커가 엄마와의 사랑이야기를 묻는 딸에게 과거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의 특별한 사랑이야기는 딸에게는 사랑의 의미를 보여주고 스스로에게는 사랑의 감정을 되찾게 해줍니다.

[라 디스탄시아]

살인 누명으로 교도소에 간 권투 선수가 비밀을 감추려는 조직과 이를 파헤치려는 경찰 조직간의 싸움에 휩싸입니다.

폭력과 살인으로 무너져가는 개인의 아픔과 갈등을 잘 묘사했고 링 위에서 벌어지는 복싱 장면이 인상적입니다.

YTN 권영희입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