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이 품은 개성 넘치는 코스 이스트밸리 CC

자연이 품은 개성 넘치는 코스 이스트밸리 CC

2010.07.13. 오전 09: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이스트밸리 컨트리클럽은 아기를 안고 있는 어머니의 모습을 하고 있는 정남향 분지형 지대다.

이 지형적 특성 때문에 사계절 내내 안개가 적어 새벽 골프에도 큰 무리가 없다.

* 초보자들도 즐길 수 있는 코스

이곳의 코스 모두 저마다의 개성을 뽐내며 난이도를 달리해 싱글골퍼 뿐 아니라 초보자들도 도전적으로 즐길 수 있다.

구석구석까지 세심하게 관리되는 페어웨이, 다소 어렵지만 정직한 그린 또한 매력이 있다.

* 동코스

자연과 어우러져 개성 있는 홀의 묘미를 느끼게 하는 동코스는 티잉 그라운드에 서면 계곡의 물소리와 숲 속의 풀벌레 소리, 새소리가 은은하게 들린다.

또 능선과 계곡이 연결된 홀이 많아 로핸디캡 골퍼들에게는 도전의식을 불러일으킨다.

* 남코스

연못과 그린의 조화가 한 폭의 그림 같은, 남코스는 주변 자연 환경에 대한 깊은 관찰과 이해를 통해 탄생한 코스다.

아름다운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해저드에 대한 자신감을 요구하는 이 코스는 초보골퍼에게 가장 힘들고 도전적인 코스다.

* 서코스

해발 460m 위에 펼쳐진 서코스는 넓은 시야 때문에 호쾌한 개방감을 주는 코스다.

마운틴 코스의 특징인 자연 수림과 코스가 가깝게 조성돼 있어, 티잉그라운드 뿐 아니라 페어웨이와 그린을 둘러싼 숲이 자연스런 조경의 역할을 하고 있다.

* 오감 만족을 추구

시각, 미각, 청각, 촉각, 후각의 오감 만족과 서비스로 감동과 감탄을 느낄 수 있는, 칠감만족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