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과 가상의 경계선을 무너뜨리다…버추얼 유닛 '프리즈브이' 팬 콘서트 성료

현실과 가상의 경계선을 무너뜨리다…버추얼 유닛 '프리즈브이' 팬 콘서트 성료

2025.05.07. 오후 4:1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넷마블에프앤씨는 버추얼 유닛 '프리즈브이'가 지난 3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한 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오늘(7일) 밝혔다.

프리즈브이는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버추얼 유닛으로, 버튜버 5인 구슬요, 따린, 모라라, 엘시, 해리로 구성됐다.

이번 팬 콘서트는 다섯 멤버가 팬들과 처음 만나는 자리이자,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의미로 ‘Hi-Five(하이파이브)’라는 이름으로 열렸다.

1부에서는 엘시, 구슬요, 따린, 모라라, 해리가 차례로 무대에 올라 노래를 선보였고, 장르를 넘나드는 선곡으로 호응을 이끌어냈다.

2부는 유닛 '프리즈브이'만의 매력을 보여주는 선곡이 이어졌으며, 마지막 무대로 디지털 싱글 'We! (with you)'의 첫 무대가 공개되었다.

특히 이날 무대는 언리얼 엔진 기반의 3D 기술과 파티클, 이펙트를 활용하여 연출하였으며 자체 R&D 기술을 통해 아티스트, MC, 관객 간의 이벤트 코너도 안정적으로 송출되었다.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토크 코너와 퀴즈 이벤트, 팬레터 읽기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됐다.

한편, 프리즈브이는 지난 24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We! (with you)'를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매했으며, 지난 27일 영국, 미국 아이튠즈 K-POP 차트에서 각각 1위, 2위를 기록한 바 있다.

YTN digital 최광현 (choikh816@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