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100만, ‘이세계 판타지 라이프’ 정식 출시

사전예약 100만, ‘이세계 판타지 라이프’ 정식 출시

2025.02.12. 오후 1:4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이야게임즈(IYAGAMES)는 자사의 이세계 판타지 모바일 RPG ‘이세계 판타지 라이프’가 구글플레이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에서, 삼성 갤럭시 스토어 및 원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오늘(12일) 밝혔다.

‘이세계 판타지 라이프’는 이세계 주인공인 ‘버섯맨’으로 이용자가 환생하여 다양한 종족의 미소녀들과 함께 이세계를 모험하고 ‘수인 마을’을 경영하며, 건축해 나가는 모바일 게임이다. 국내 출시 전인 2024년 4월에는 대만에 추리하여 최고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고, 일본에서는 5월에 출시하여 인기차트 1위, 최고 매출 순위 TOP8를 달성한 화제작으로, 이미 게임성과 흥행성을 검증받은 게임이다.

국내에서도 게임 소식이 공개된 이래, ‘이세계’ 세계관과 ‘수인 소녀’, 판타지 모험과 힐링 요소 등에 큰 관심이 쏠려 사전예약자 수 100만을 돌파하기도 했다.

이러한 국내 이용자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세계 판타지 라이프’는 이용자 전원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 접속 후, 메인 스테이지 해제 시 최대 5,000회 뽑기를 획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7일 및 천만 목표 달성 시에는 SSR 캐릭터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7일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획득 가능한 총 20회 뽑기 기회는 SSR 캐릭터 등의 다양한 캐릭터 수집을 위해 바로 소진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뽑기 달성 시, ‘기사 공주 브리이타’의 스킨을 받아볼 수 있다.

최고의 성우진들이 완성한 풀캐릭터 더빙과 고퀄리티 캐릭터 디자인으로 몰입도 높은 체험을 선사하는 ‘이세계 판타지 라이프’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세계 판타지 라이프'는 이세계 소녀들과의 판타지 모험을 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YTN digital 최광현 (choikh816@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