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게임사 그라비티가 오늘(24일)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와의 제휴 계획을 발표했다. 두 기업이 함께 하는 '포링 in waterpia'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은 4월 27일부터 오는 10월 13일까지 속초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에서 약 6개월간 진행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그라비티 대표 IP인 라그나로크를 바탕으로 한다. 설악 워터피아는 국내 최초 보양온천으로 지정된 테마파크로 유명하며, 그라비티는 이번 제휴를 통해 라그나로크 IP의 홍보 및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포링 in waterpia'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설악 워터피아 내에는 다양한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조형물과 포토존이 설치될 예정이다. 입구부터 시작해 실내 파도 풀장, 야외 놀이 공간까지 라그나로크 특유의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그라비티는 다양한 굿즈를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하면 설악 워터피아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SNS 인증 이벤트와 그라비티 유튜브 라이브 방송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그라비티 공식 홈페이지 : http://www.gravity.co.kr
YTN digital 심관흠 (shimgh@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그라비티 대표 IP인 라그나로크를 바탕으로 한다. 설악 워터피아는 국내 최초 보양온천으로 지정된 테마파크로 유명하며, 그라비티는 이번 제휴를 통해 라그나로크 IP의 홍보 및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포링 in waterpia'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설악 워터피아 내에는 다양한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조형물과 포토존이 설치될 예정이다. 입구부터 시작해 실내 파도 풀장, 야외 놀이 공간까지 라그나로크 특유의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그라비티는 다양한 굿즈를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하면 설악 워터피아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SNS 인증 이벤트와 그라비티 유튜브 라이브 방송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그라비티 공식 홈페이지 : http://www.gravity.co.kr
YTN digital 심관흠 (shimgh@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