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권력 투쟁,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24일 정식 출시

대규모 권력 투쟁,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24일 정식 출시

2024.04.24. 오전 11:0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넷마블은 오늘(24일) 대형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오후 8시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대형 MMORPG로, 아스달, 아고, 무법 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그린다.

게임의 골격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의 핵심 세계관 ‘아스달과 아고의 세력 전쟁’ 기반으로 시작했지만, 게임 고유의 창작 지역과 인물, 스토리 등을 추가하며 세계관을 확장했다. 특히, 이 게임은 세력 불균형을 해결하기 위해 무법 세력이라는 새로운 세력 집단을 만들었고, 두 세력에 용병으로 투입되는 방식으로 3개 세력의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했다.

모험은 퀘스트를 단순히 완료하고 보상 받는 것이 아니라, 이용자들이 무너진 명소나 특정 건물을 함께 건설하고 새로운 지역을 오픈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속 대륙은 특정 주기로 낮과 밤의 변화가 이뤄지고, 비와 눈이 오는 등 날씨의 변화도 시시각각 이뤄진다.

넷마블은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상세한 내용은 오픈 직후 공개한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https://arthdal.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YTN digital 최광현 (choikh816@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