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수용이 선택한 신작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특별 영상 공개

개그맨 김수용이 선택한 신작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특별 영상 공개

2024.04.19. 오후 1:4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다크서클 개그맨 김수용이 함께 한 넷마블의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이 출시를 앞두고 '아스달 연대기로 갈아타자' 영상을 오늘(19일)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김수용과 넷마블에프앤씨의 장현진 PD가 '아스달 연대기: 세개의 세력'의 재미와 플레이 팁을 소개하는 언박싱 방송이다. 영상에서 김수용은 자신의 MMORPG 경험담을 공유하며, 게임 내에서 선호는 세력과 플레이 스타일을 밝히고 장현진 PD에게 전략적 조언을 구하기도 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지난 2월, 드라마 '아라문의 검'에서 열연한 장동건과 신세경, 이준기 등과 콜라보를 진행해 화려한 라인업을 선보인 적 있다.

이 게임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 지배권을 놓고 대규모 권력 투쟁을 벌이는 MMORPG다. 3개 세력 간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지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 본연의 재미를 추구한다.

또한 아스달 세계관 게임만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몰입감 있게 풀어내는 것은 물론, 날씨에 따른 플레이의 변화, 낚시, 요리 같은 생활 콘텐츠를 선보인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오는 24일 오후 8시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 사전 다운로드는 PC 버전 4월 22일 오전 11시부터, 모바일은 4월 23일 오전 11시부터 가능하다.

'아스달 연대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YTN 최광현 (choikh816@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당.점.사 - 당신의 점심을 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