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뉴스] 런던행 안 탄 손흥민, 다른 비행기 끊었다...계약서 최종 사인 임박

[자막뉴스] 런던행 안 탄 손흥민, 다른 비행기 끊었다...계약서 최종 사인 임박

2025.08.05. 오후 1:1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미국의 스포츠 전문매체 ESPN은 손흥민의 이적 소식을 비중 있게 다뤘습니다.

"손흥민이 LA FC와 계약을 앞두고 있고, 현지시간 수요일에 공식 발표가 이뤄질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보도 내용대로 계약이 진행된다면 우리 시간으로는 목요일에 공식 발표가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티비 니콜 / 유럽축구 전문가 : 손흥민은 LA FC와 MLS 전체 리그에서 가장 훌륭한 선수 중 한 명이 될 겁니다. 옳은 선택을 한 겁니다.]

손흥민은 오늘 밤, LA로 출국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현지 도착과 동시에 계약서에 최종 사인을 하고 메디컬테스트까지 받는 긴박한 일정을 소화할 예정입니다.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이 미국 메이저리그사커 리그에 합류한다는 소식에, 현지 반응은 뜨겁습니다.

현지 매체들은 손흥민의 이적료를 앞다퉈 전하고 있는데, 영국 BBC는 약 2천만 파운드, 미국 ESPN은 2,6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모두 우리 돈으로 360억 원이 넘는, 메이저리그사커 역대 최고 이적료입니다.

마지막 월드컵에 모든 걸 쏟아붓기 위해 선택한 미국 무대에서, 손흥민이 또 한 번의 질주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YTN 허재원입니다.

영상편집 ㅣ 마영후
디자인 ㅣ 지경윤
자막뉴스ㅣ이 선 최예은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