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YTN, 유튜브 구독자 200만 눈앞…‘코로나19’ 극복 응원 이벤트 실시

실시간 주요뉴스

YTN, 유튜브 구독자 200만 눈앞…‘코로나19’ 극복 응원 이벤트 실시
YTN이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200만 돌파를 앞두고,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보자는 의미를 담았고, 경품 역시 비대면으로 활용 가능한 배달음식 쿠폰으로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유튜브에서 ‘YTN news’ 채널을 구독해야 한다. 코로나19 관련 영상 기사 댓글에 ‘#YTN코로나극복응원릴레이’ 해시태그를 포함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한 뒤, 댓글을 캡처해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200명에게는 또봉이통닭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늘(11일)부터 채널 구독자 수 200만 명을 돌파할 때까지다.

이벤트 참여 방법과 유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배너(https://ytn.co.kr/event/event_main_subscribe_youtube.ph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TN 공식 유튜브 채널인 'YTN news'는 지난해 3월 국내 언론사 가운데 처음으로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고, 오는 10월 안에 구독자 수 200만 명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YTN은 유튜브 시청자들을 위해 방송 뉴스 영상 외에 ‘서브라이브’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국내외 뉴스 현장을 생중계하고 있으며 ‘자막뉴스’ , ‘제보이거실화냐’ , ‘드랍더이슈’ , ‘반말인터뷰’ 등 다양한 모바일 전용 콘텐츠도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또, 최근에는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중앙방역대책본부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정례 브리핑 등 코로나19 관련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press@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