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YTN라디오, 미국 샌프란시스코·사이판 영어캠프 주최

실시간 주요뉴스

YTN라디오, 미국 샌프란시스코·사이판 영어캠프 주최
YTN라디오가 주최하는 영어캠프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와 사이판에서 각각 열린다.

캠프는 샌프란시스코에서 내년 1월 13일부터 2월 2일까지, 사이판에서는 1월 6일부터 2월 2일까지 개최된다. 참가자들은 전 세계 20여 개국에서 신청한 국제 학생들과 함께 교육을 받는다.

샌프란시스코에서는 2주일 동안 영어 연수를 듣고 나머지 1주일은 구글, 애플 등 세계적인 기업이 있는 실리콘벨리를 견학한다. 또 디즈니랜드, 유니버셜 스튜디오 등을 방문하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사이판 캠프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4주 동안 국제 사립학교에 입학해 현지 학생들과 동일한 프로그램으로 수업을 듣는다. 마나가하 섬 투어와 별빛 투어, 열대과일 체험, 바베큐 파티 등 다양한 문화를 경험 할 수 있다.

YTN라디오, 미국 샌프란시스코·사이판 영어캠프 주최

영국 옥스퍼드에서 하는 YTN라디오 영어캠프에 참가했던 윤지유(신구초등학교 6학년) 학생은 “영어 문법과 말하기에 가장 큰 도움이 됐다”며 “프랑스, 아르헨티나, 일본 등 전 세계에서 온 친구들과 함께 더 쉽고 재밌게 영어를 공부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참가 대상은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ytncamp.com)에서 확인하거나 02-723-0550으로 문의하면 된다.


YTN PLUS(healthpluslife@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