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배윤영-박경진-이승찬, 2021 K-MODEL AWARDS’에서 '올해의 모델상 부문 수상

실시간 주요뉴스

패션&뷰티

배윤영-박경진-이승찬, 2021 K-MODEL AWARDS’에서 '올해의 모델상 부문 수상

2021년 06월 30일 10시 25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배윤영-박경진-이승찬, 2021 K-MODEL AWARDS’에서 '올해의 모델상 부문 수상
모델 배윤영, 박경진, 이승찬이 ‘2021 K-MODEL AWARDS(2021K-모델 어워즈)’에서 ‘올해의 모델상과 ‘신인상’을 수상했다.

29일 오후 7시 분야별로 우리나라 최고의 모델과 엔터테이너, 패션 뷰티 관련 산업을 선정하고 시상하는 ‘2021 K-MODEL AWARDS’에서, YG 케이플러스 모델 박경진, 배윤영, 이승찬이 올해의 모델상 부문에서 ‘패션 모델상’과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사진 속에는 배윤영과 박경진이 꽃다발을 들고 나란히 서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네온 컬러의 드레스로 트렌디한 느낌까지 더한 배윤영과 남다른 수트핏을 뽐낸 박경진은 훈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국의 뮬란’이라고 불리며 세계를 무대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윤영은 2017년 S/S 프라다 컬렉션을 통해 해외 무대에 데뷔했다. 이후 시즌을 거듭하며 샤넬, 버버리, 펜디, 발렌티노, 크리스찬 디올, 토즈 등 빅 쇼를 장악하며 다양한 캠페인, 매거진, 광고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최근에는 웹예능 ‘미션인싸이더’와 ‘멋동산’에서 무한한 끼, 거침없는 예능감 그리고 센스 있는 입담까지 뽐내며 차세대 예능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다.

박경진은 2015년 10월 동양인 최초로 엠포리오 아르마니 오프닝을 맡으며 이름을 알렸다. 그만의 뚜렷한 개성과 패셔너블한 분위기로 남성들의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 잡으며, 다양한 광고, 매거진, 캠페인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촬영으로 인해 아쉽게도 시상식에 불참한 이승찬은 2018 FW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첫 데뷔, 해외로 진출해 2020 S/S 지방시(Givenchy)’, ‘펜디(Fendi)’, ‘라프 시몬스(Raf Simons)’ 컬렉션으로 얼굴을 알렸다. 프로페셔널한 워킹과 카리스마 있는 눈빛은 물론 패션이나 메이크업에 따라 분위기가 180도 달라지는 하얀 도화지 같은 얼굴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각자의 개성으로 행보에 박차를 가하는 그들이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제공=YG 케이플러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