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모델 이호정, 드라마 ‘불야성’으로 첫 연기 도전! ‘기대감 UP’
모델 이호정, 드라마 ‘불야성’으로 첫 연기 도전! ‘기대감 UP’
Posted : 2016-10-05 11:21
모델 이호정이 MBC ‘불야성’으로 연기자로서의 본격적인 도전에 나선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 후속으로 방송되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 ‘불야성’은 잠들지 않는 탐욕의 불빛들이 그 빛의 주인이 되기 위해 치열한 전쟁을 벌이는 과정을 그려낸 드라마. 극중 이호정은 천하 금융 기업 손기태의 외동딸로 세상 물정에는 어둡지만, 예술에 대한 센스는 뛰어난 손마리 역을 맡았다.

모델 이호정은 브랜드 화보, 잡지, 광고 캠페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 다능한 끼를 뽐내며 모델테이너로 주목받고 있다. 섬세한 눈빛 연기와 타고난 연출력으로 빅뱅, 이승훈, 지코, 어반자카파 등 핫한 뮤지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카메오로 출연해 톡톡 튀는 모습을 선보인 데 이어 ‘불야성을’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에 도전하며 활동 영역을 넓힐 예정이다.

한편, 이호정은 “불야성이라는 좋은 작품으로 첫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게 돼 영광이다”라며 “이번 작품을 통해 모델 이호정이 아닌 연기자 이호정으로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첫 연기 도전 소감을 전했다.

제공=YG케이플러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