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한 '크롭티'로 올 여름 핫한 여자 되는 비법!

아찔한 '크롭티'로 올 여름 핫한 여자 되는 비법!

2015.07.20. 오후 2:1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더워지는 날씨로 인해 여성들의 옷차림이 점점 짧아지고 있다. 짧고 가벼워진 옷차림에 밋밋하지 않는 여름 스타일을 준비하려는 여성들은 크롭티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복부를 살짝 노출시켜 은근한 섹시미를 더하는 크롭탑 패션으로 올 여름 핫하게 물들여 보자.

올 여름 핫 아이템으로 떠오른 크롭탑은 허리가 보일 듯 말 듯한 짧은 길이로 발랄한 분위기와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뽐낼 수 있다. 모델 여연희는 핑크 컬러의 크롭티와 데님 팬츠를 착용, 유니크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또 모델 이재이는 그레이 컬러의 반폴라 스타일의 크롭탑으로 과감한 매력을 어필했다. 그는 몸매가 드러나는 골지 스타일의 크롭탑에 짧은 숏팬츠를 매치해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은근한 섹시미까지 더했다.

여연희처럼 발랄한 분위기의 크롭탑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은 여성들은, 데님 팬츠나 숏팬츠를 함께 매치해 스타일링 하는 것을 추천한다. 또 이재이처럼 섹시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여성들은 크롭탑에 롱 시스루 스커트나 짧은 스커트를 매치해 다양한 연출을 시도해볼 수 있다.

YG케이플러스 모델 여연희와 이재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패션 피플들에게 크롭탑 스타일링이 각광받고 있다”라며 “크롭탑은 하의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제공=YG케이플러스(윤선경), 포토(백성원)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