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와(Daiwa), ‘ISPO2019'서 다양한 아웃도어 라인 선보이며 세계 시장 공략

다이와(Daiwa), ‘ISPO2019'서 다양한 아웃도어 라인 선보이며 세계 시장 공략

2019.02.03. 오후 5: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다이와(Daiwa), ‘ISPO2019'서 다양한 아웃도어 라인 선보이며 세계 시장 공략
AD
2월 3일(현지시간) 독일 뮌헨 ‘New Munich Trade Center'에서 세계 최대 스포츠&아웃도어 박람회인 ‘ISPO Munich 2019’가 개막한 가운데 다이와(Daiwa)는 또 한번의 도약을 준비 중이다.

다이와(Daiwa), ‘ISPO2019'서 다양한 아웃도어 라인 선보이며 세계 시장 공략

지난 2017년 낚시업체로는 세계 최초로 참가해 성공적인 첫 쇼케이스를 마친 다이와는 올해는 보다 다양한 아웃도어 라인을 준비해 본격적인 세계 아웃도어 시장 공략에 나설 전망이다.

다이와(Daiwa), ‘ISPO2019'서 다양한 아웃도어 라인 선보이며 세계 시장 공략

2015년 별도 어패럴팀을 조직한 다이와는 작년 7월 한국 킨텍스에서 배우 최여진과 송종호를 메인 모델로, DJ DOC 이하늘을 스페셜 DJ로 기용해 ‘제1회 다이와 패션쇼’를 화려하게 선보인 바 있다.

다이와(Daiwa), ‘ISPO2019'서 다양한 아웃도어 라인 선보이며 세계 시장 공략

한편 오는 3월 1~3일 부산 벡스코에 열리는 한국국제낚시박람회에서는 휠라코리아와 특별 콜라보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제공=대한민국 NO.1 낚시채널 FTV(김승수)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