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엠카' 컴백 무대…'데빌 게임'vs.'블루' 상반된 매력 발산

제로베이스원, '엠카' 컴백 무대…'데빌 게임'vs.'블루' 상반된 매력 발산

2025.02.28. 오전 09:2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음악방송에서 반전 매력 가득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의 타이틀곡 '블루(BLUE)'와 수록곡 '데빌 게임(Devil Game)' 무대를 꾸몄다.

이날 제로베이스원은 '데빌 게임'과 '블루' 두 곡으로 상반된 매력을 선보였다. 먼저 블랙 슈트를 입고 '데빌 게임' 무대에 오른 아홉 멤버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우승팀 베베의 리더 바다가 참여한 안무로 절제된 매력을 드러냈다. '블루' 무대에서는 푸른색 의상으로 갈아입고 청량한 매력을 발산하며 부드러운 안무와 표정 연기를 보여줬다.

제로베이스원은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로 발매 당일에만 10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올리며 K-팝 새 역사를 이어가게 됐다. 데뷔 앨범부터 5개 앨범을 연속해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린 건 K-팝 그룹 중 제로베이스원이 최초다.

[사진=Mnet 방송 화면 캡처]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