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쇼미11’ CP “참가자 이영지, 랩·힙합에 대한 애정 커”

[Y현장] ‘쇼미11’ CP “참가자 이영지, 랩·힙합에 대한 애정 커”

2022.10.21. 오후 2:5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쇼미11’ 최효진 CP가 이미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이영지 씨의 참가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1일 오후 2시 Mnet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Mnet ‘쇼미더머니 11’ 온라인 제작 발표회가 생중계 됐다. 최효진 CP, 이형진 PD, 릴보이-그루비룸, 박재범-슬롬, 저스디스-알티(R.Tee), 더콰이엇-릴러말즈 등이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했다.

이날 최효진 CP는 예고 편을 통해 공개된 이영지 씨의 예선 참가에 대해 “이미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데 ‘쇼미’에 지원한다고 해서 그의 생각이 궁금했고 이야기를 들어봤다”고 말했다.

최 CP는 “(이영지 씨가) 이미 방송으로 유명하고 많은 인기를 얻고 있지만 본인이 가진 랩에 대한 의지, 본인이 가진 힙합에 대한 애정도가 높아 여기에서 많은 도전을 하고 싶다고 하더라”고 이영지 씨의 속내를 대신 전했다.

그는 “본인도 많은 걱정을 하겠지만 도전의식을 가지고 참가해 준 것으로 안다. 다른 참가자들과 다를 바 없이 래퍼로서의 성장 가능성, 역량 등을 봐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쇼미더머니 11'은 역대 최다 기록인 3만 명이 넘는 지원자들의 참여 소식이 알려지며 새로운 원석 발굴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2022년 힙합 뉴 제너레이션을 찾는 여정에는 릴보이-그루비룸, 박재범-슬롬, 저스디스-알티(R.Tee), 더콰이엇-릴러말즈가 킹메이커 프로듀서 군단으로 함께 한다. 21일 밤 11시 첫 방송.

[사진=Mnet]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