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4기 정식♥영숙 결혼 소감 "어렵게 이어진 인연 소중히"

'나는 솔로' 4기 정식♥영숙 결혼 소감 "어렵게 이어진 인연 소중히"

2022.10.13. 오후 5:1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미지 확대 보기
'나는 솔로' 4기 정식♥영숙 결혼 소감 "어렵게 이어진 인연 소중히"
사진 = 정식 인스타그램 (강호영포토그라피)
AD
'나는 솔로' 4기 정식, 영숙이 결혼했다.

지난 12일 정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꿈만 같았던 결혼식이 끝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습니다. 감사하게도 정말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서 아내와의 결혼식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정식은 "꿈만 같았던 결혼식이 끝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습니다. 감사하게도 정말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서 아내와의 결혼식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 운명적인 만남으로 시작해 어렵게 이어진 인연을 소중하게 여겨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저희 결혼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영숙은 "꽤 긴 시간을 함께 결혼을 준비하고 서로를 알아가면서 자기와 함께하면 행복할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어요. 자기가 잘 부르는 멋진 다른 곡도 많았을텐데 내가 좋아하는 김C 노래 불러줘서 고마워요.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라는 댓글을 달아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정식, 영숙은 NQQ, SBS Plus '나는 솔로' 4기 출연으로 인연을 맺었다.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