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단독 공연 역대급 인파 운집→입장 통제까지

잔나비, 단독 공연 역대급 인파 운집→입장 통제까지

2022.08.22. 오후 3:1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잔나비가 잊지 못할 뜨거운 여름밤을 선물했다.

잔나비는 지난 20일 경기도 성남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된 ‘2022 성남 파크콘서트’ 무대에 올랐다. 잔나비 단독 공연으로 채워진 이번 콘서트에는 3만 명 이상의 관객이 운집했으며, 일찍이 몰려든 대규모 인파에 입장 제한까지 발생하는 등 역대급 관객수를 달성했다.

지난 2019년도에도 2만 명이 넘는 관객수로 ‘페스티벌의 신’의 존재감을 실감케 한 잔나비는 이번에도 역시 눈과 귀를 뗄 수 없는 무대를 선사하며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투게더!’로 파크콘서트의 포문을 화려하게 연 잔나비는 ‘사랑하긴 했었나요 스쳐가는 인연이었나요 짧지않은 우리 함께했던 시간들이 자꾸 내마음을 가둬두네’, ‘로맨스의 왕’, ‘DOLMARO’, ‘Wish’ 등 타이틀곡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던 수록곡 라이브 무대로 공연의 열기를 한층 높였다.

또 발매 이후 지금까지도 뜨거운 관심을 이어오고 있는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외딴섬 로맨틱’, ‘초록을거머쥔우리는’ 등 대표곡 릴레이로 세상에 하나뿐인 잔나비표 감동과 감성을 선사했다.

이밖에도 잔나비는 앙코르 무대로 ‘블루버드, 스프레드 유어 윙스!’, ‘꿈과 책과 힘과 벽’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총 24곡의 풍성한 셋리스트로 뜨거운 여름밤에 신선한 활력을 전한 잔나비는 지난 6월 발매한 ‘잔나비 소곡집 Ⅱ’ 활동을 마무리하고 다채로운 음악 페스티벌을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 지난 19일 첫 방영된 JTBC ‘히든싱어7’ 출연 라인업에도 이름을 올려 많은 팬들의 관심을 또 한번 모으고 있다.

[사진 = 페포니뮤직 제공]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