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송년 특집, 신흥 가왕 ‘겨울아이’ 2연승 도전

‘복면가왕’ 송년 특집, 신흥 가왕 ‘겨울아이’ 2연승 도전

2021.12.24. 오후 4:1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복면가왕’에서 4연승 가왕 ‘곰발바닥’ 이예준을 꺾은 신흥 가왕, ‘겨울아이’에 맞서는 실력파 복면가수들이 듀엣곡 대결을 펼친다.

치열하게 한 해를 달려온 ‘복면가왕’이 특별한 송년특집을 준비했다. 특집인 만큼 더욱 강력한 8인의 복면가수들이 1라운드부터 뜨거운 듀엣곡 대결을 펼친다. 과연 지난주, 4연승 가왕 ‘곰발바닥’ 이예준을 꺾고 새롭게 가왕에 등극한 신흥 가왕, ‘겨울아이’가 쟁쟁한 실력자들을 꺾고 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그리고 복면가수들 뿐만 아니라, 판정단 역시 아주 스페셜하게 꾸려진다는데. 8연승 가왕 ‘동방불패’ 손승연, 6연승 가왕 ‘주윤발’ 위너 강승윤이 오랜만에 ‘복면가왕’을 찾는다.

또한, ‘국민 아나운서’ 황수경, ‘천둥 호랑이’ 권인하, ‘가요계 레전드 디바’ 원미연, 개성 甲 듀오 ‘노라조’ 조빈&원흠, ‘실력파 래퍼’ 트루디, ‘트로트 스타’ 박구윤, 혼성그룹의 전설 ‘룰라’의 김지현, ‘러블리 개그우먼’ 이수지, ‘레전드 안무가’ 홍영주, 케이팝 핫 루키 ‘위아이’의 김동한&강석화&김준서가 판정단으로 합류해 빛나는 입담과 날카로운 추리력을 선보인다.

특히, 판정단석에 반가운 얼굴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고 하는데. 8연승&여성 최장기 가왕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는 ‘동방불패’ 손승연과 ‘6연승 가왕’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주윤발’ 위너 강승윤이 ‘복면가왕’을 찾는 것.

이들은 장기 가왕다운 예리한 눈썰미와 폭풍 리액션으로 ‘가왕의 품격’을 뽐내며 판정단 석에 활기를 더한다는 후문. 과연, 오랜만에 판정단으로 돌아온 ‘동방불패’ 손승연과 ‘주윤발’ 강승윤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또한, ‘신이 내린 목소리’ 성악가 조수미가 ‘복면가왕’에 등장해 판정단들의 환호를 끌어낸다. 그녀는 전 세계를 오가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한 복면가수를 응원하기 위해 영상편지를 보내온 것. “저는 이분의 음악을 굉장히 좋아한다. 노래를 정말 잘하는 분이다”라며 복면가수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다는데. 과연 ‘국보급 성악가’ 조수미와의 특급 인맥을 자랑하는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제공=MBC]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