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 '솔로지옥' 제작발표회 불참…"드라마 촬영 중 부상"

이다희 '솔로지옥' 제작발표회 불참…"드라마 촬영 중 부상"

2021.12.20. 오후 2:1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배우 이다희가 '솔로지옥' 제작발표회에 불참했다.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솔로지옥' 제작발표회가 20일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됐다. 현장에는 방송인 홍진경,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 가수 한해, 김재원 PD, 김나현 PD가 참석했다.

당초 MC 중 한 명인 이다희도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이다희가 건강 상의 이유로 이날 불참했다. 진행을 맡은 박경림은 "이다희가 최근 드라마를 촬영 중인데 지난주 액션신을 촬영하다가 부상을 당해서 부득이하게 오늘 함께 하지 못 했다"고 설명했다.

이다희는 박경림을 통해 "홍진경, 규현, 한해 덕분에 부담 없이 편안하게 진행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제작진들도 너무 잘해줘서 즐거운 촬영이었다. '솔로지옥'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메시지를 전했다.

홍진경은 "너무 걱정이 된다. 빨리 완쾌해서 좋은 시간을 함께 보내면 좋겠다"고 이다희를 응원했다. 규현 역시 "힘내셔서 쾌차하시면 좋겠다"고 인사했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로, 지난 18일 공개됐다.

[사진제공 = OSEN]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