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아이즈원 멤버들 늘 서로 응원…값진 경험 했다”

조유리 “아이즈원 멤버들 늘 서로 응원…값진 경험 했다”

2021.10.07. 오후 4:2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가수 조유리가 아이즈원 활동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7일 오후 Mnet K-POP 유튜브 채널에서는 조유리 첫 번째 싱글 앨범 ‘GLASSY’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생중계 됐다

이날 조유리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응원을 받았는지를 묻는 질문에 “일단 저희 멤버들은 항상 서로를 응원해 주는데 ‘가을상자’ 때도 SNS에 홍보도 많이 해주고 오늘도 우리 아이즈원 단톡방에서 응원을 많이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조유리는 아이즈원 활동을 회상하면서 “인간 조유리로도 그렇고 가수 조유리에게도 값진 경험이었고 좋은 기억으로 남았다. 아이즈원 덕에 더 많은 노래를 부르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 팬들과 함께 할 수 있었다. 아직 부족하지만 성장도 많이 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GLASSY’는 조유리가 그룹 아이즈원(IZ*ONE) 메인 보컬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나 처음 선보이는 앨범으로, ‘GLASS’에 접미사 y를 더해 ‘유리다운’ 매력을 다채롭게 담아냈다.

동명의 타이틀곡 ‘GLASSY’는 발랄하고 캐치한 멜로디와 조유리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댄스팝 장르의 곡으로, 왜곡 없이 나 자신을 투명하게 내비치며 나아가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녹여냈다.

[사진제공=웨이크원]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