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청담동 호루라기' 이진성 싸이와 절교→10년 만에 화해한 사연

'라스', '청담동 호루라기' 이진성 싸이와 절교→10년 만에 화해한 사연

2020.09.15. 오후 3:1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돌아온 ‘청담동 호루라기’ 이진성이 초, 중, 고 동문인 ‘찐 친구’ 싸이와 10년 만에 우정을 회복한 사연을 공개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는 16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최행호)는 박시은, 진태현, 샘 해밍턴, 이진성과 함께하는 ‘관리 원정대’ 특집으로 꾸며진다.

‘라스’를 찾은 이진성은 ‘청담동 호루라기’라는 별명이 만든 “나이트 영업이사” 오해 때문에 방송계를 떠났던 이유와 요식업계 유망주(?)로 변신해 성공과 실패를 모두 경험한 썰 등을 공개한다. 또 영화배우로 변신을 앞둔 근황을 밝힌다.



특히 절친 싸이와 절연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그는 싸이와 멀어졌던 당시 “(싸이) 욕을 많이 했다”고 쿨하게 고백하더니, 10년 만에 걸려온 싸이의 전화 덕분에 소원해진 관계를 회복한 ‘쌍방향 염치리스’ 찐 우정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이진성은 ‘청담동 호루라기’ 활약 당시 즐겨 췄던 댄스부터 자칭 ‘싸이 춤 원작자’ 다운 원조 엽기 댄스 퍼레이드로 흥을 폭발시킨다고 해 기대감을 키운다.

사업 성공과 실패, 잃었던 우정 회복기까지. 이진성의 우여곡절 넘치는 인생 에피소드는 오는 16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