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측 "모든 일정 중단하고 즉시 귀국...경찰 수사 성실히 임할 것"

정준영 측 "모든 일정 중단하고 즉시 귀국...경찰 수사 성실히 임할 것"

2019.03.12. 오전 08:2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정준영 측 "모든 일정 중단하고 즉시 귀국...경찰 수사 성실히 임할 것"
AD
성관계 불법 영상 유포 의혹에 휩싸인 가수 정준영이 해외 촬영을 중단하고 귀국한다.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입장을 내고 "당사의 신규 레이블인 레이블 엠의 소속 가수 정준영과 관련해 제기되고 있는 내용에 대해 그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본인이 해외에 있어 명확한 사실관계는 아직도 파악이 되지 않았다는 입장. 하지만 소속사 측은 "정준영이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즉시 귀국하기로 했으며 귀국하는대로 경찰 수사에 성실히 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1일 'SBS 8뉴스'에서는 일명 승리 카톡에 포함된 연예인 중 한 명이 정준영이며, 그가 불법 촬영한 영상을 여러 차례 지인들에게 보냈다고 보도했다.

■이하 정준영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의 신규 레이블인 ‘레이블 엠’의 소속 가수 정준영과 관련하여 제기되고 있는 내용에 대하여 그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지금도 해외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정준영과 연락을 취하고 있습니다만, 당사도 명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다만 정준영은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즉시 귀국하기로 하였으며 귀국하는대로 경찰 수사에 성실히 임할 입장임을 밝혔습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뉴시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