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션샤인', 변요한이 위험하다...총을 든 이유?

'미스터 션샤인', 변요한이 위험하다...총을 든 이유?

2018.09.08. 오후 3:4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변요한이 위험하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속 김희성(변요한)의 위태로운 모습이 포착돼 긴장감을 자아낸다.

변요한은 '미스터 션샤인'에서 조선 제일 갑부 집안의 자제인 김희성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변요한은 할아버지부터 내려온 집안의 업보를 묵묵히 견뎌내고, 고애신(김태리)을 위해 정혼을 깨고 파혼하는 등 낙천적이고 넉살 좋으면서도, 다른 이들을 살뜰히 챙기는 다정한 김희성을 그려내고 있다.

지난 방송분에서 김희성은 유진 초이(이병헌)에게 집안을 대신해 사과하고, 지부상소를 올리던 고사홍(이호재)의 체포를 호외로 발행하며, 모리 타카시(김남희)에게 한방 먹이는 등 맹활약을 펼쳤다.

희성은 유진을 만나 "내 조부와 내 부모님을 대신해, 진심으로 미안하오. 우리 집안과 얽힌 모든 일들"이라며 자신 집안의 횡포에 대해 미안함을 전달했다.

이런 가운데 8일 방송될 19회분에서 김희성이 핏자국이 가득한 상태로 총을 들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는 희성이 위태로운 표정으로 조준 자세를 취하고 누군가에게 총구를 드리우는 장면. 과연 희성에게 닥친 위험한 상황은 무엇인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제작사 측은 "능청스런 웃음만을 지어 보이던 희성이 갑작스럽게 총을 들게 된 이유가 궁금해질 수밖에 장면"이라며 "애신과의 정혼이 깨진 후 신문사 일에 전심을 다하던 희성이 예상 밖의 사건과 맞닥뜨리게 된 사연은 무엇일 지 지켜봐 달라"고 요청했다.

'미스터 션샤인' 19회분은 8일(오늘) 오후 9시에 방송된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tvN]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