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황치열 "김용건 선생님, 흔쾌히 MV 출연 승락…감사"

[Y현장]황치열 "김용건 선생님, 흔쾌히 MV 출연 승락…감사"

2018.04.24. 오후 4:4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가수 황치열이 신곡 '별, 그대'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해준 배우 김용건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가수 황치열이 24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취재진을 만났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황치열은 신곡 '별, 그대' 뮤직비디오를 첫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는 황치열과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특별한 인연을 맺은 김용건이 특별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황치열은 "노래 특성상 어떤 콘셉트를 갖고 만들까 하다가 분위기 있는 노신사가 나왔으면 좋겠다 했는데, 김용건 선생님이 생각났다. 어렵게 부탁드렸는데, 흔쾌히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고 말했다.

이어 "함께 출연한 걸 보고 아버지와 아들 연기한 것 아닌가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제가 김용건 선생님의 젊은 시절을 연기했다. 김용건 선생님은 황치열이었던 것"이라고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황치열의 새 앨범 타이틀곡 '별, 그대'는 발라드에 셔플 리듬을 가미한 곡으로, 가사에는 누구에게나 있을 황홀했던 사랑의 순간을 기억해내며 가장 뜨거웠던 그때를 다시 추억하는 내용을 담았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별, 그대'를 비롯해 총 7트랙이 담겼으며, 황치열은 '별, 그대'의 작사 참여는 물론 자작곡을 수록하는 등 앨범 전반에 직접 참여,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황치열의 두 번째 미니앨범 전곡 음원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황치열은 이날 오후 8시 팬쇼케이스를 열며, 현장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하우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