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 알리는 앨범…골든차일드, 29일 두 번째 미니 발표

기적 알리는 앨범…골든차일드, 29일 두 번째 미니 발표

2018.01.29. 오전 09:2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그룹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두 번째 이야기가 베일을 벗는다.

골든차일드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기적(奇跡)' 수록 음원들과 타이틀곡 '너라고(It’s U)'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지난해 8월 첫 번째 미니앨범 'Gol-Cha!'로 가요계 데뷔한 후 약 5개월 만에 돌아온 골든차일드는 10인조로 재정비 후 처음 선보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풋풋한 소년의 감성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타이틀곡 '너라고'는 경쾌한 리듬 구성에 섹션감 있는 신디사이저가 멋들어지게 어울리는 스웨디시 보이 팝댄스곡으로,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사랑을 고백하는 노랫말과 더불어 골든차일드의 경쾌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해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그룹 인피니트의 수많은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작곡팀 스윗튠(SWEETUNE)이 이 노래의 프로듀싱을 맡아 기대감을 모은다.

타이틀곡 '너라고' 외에도 이번 앨범의 주제를 관통하는 인트로곡 '奇跡(기적)',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애절한 감수성을 세심한 가사로 표현한 'LADY', 골든차일드만의 직진 러브송 'Crush', 미래에 대한 불안함보다 현재의 소중함에 더 집중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팝 발라드곡 '모든 날', 사랑에 빠진 풋풋한 소년의 감성을 표현한 'I'm Falling'까지 총 여섯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음원 공개 직후인 이날 오후 8시부터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 팬들과 마주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